본문 바로가기
웨딩박람회

[2009 결혼박람회 결사모] 결혼 후 알게된 남편빚을 친정에서 갚아야할까요??

by 돼지엄마^00^ 2009. 2. 14.

[2009 결혼박람회 결사모] 결혼 후 알게된 남편빚을 친정에서 갚아야할까요??

앞전에 빚을 가족에게 알려야할지 어떨지에 대한 상담에서 알려야한다고들 답해주셨습니다.

다시 정리하면 남편의 7~8천에 대한 빚에 대해 모른체 결혼한지 1년이 넘었구요..

그 금액에서 제가 보증(카드빚 대환대출 전환:2건)선 금액이 4천만이 넘고 현재 제 카드빚이 2천여만원..기타 대출받은 것들인데요..

정말 생각하면 할수록 억울한건 저랑 전혀 상관없었던.. 단지 결혼과 동시에 짊어지게 된 빚들...

남편이 시댁에 돈 좀 마련해달라고 며칠전에 말한 모양인데,, 시어머님께선 힘들다고 잘라 말씀하신 모양입니다. 형편도 안좋으시겠지만, 저희 친정도 마찬가집니다. 게다가 남편 빚 친정에 가서 갚아주십사 하면 도대체 우리 결혼 생활은.. 우리 친정에선 주든 안주든 그 자체만으로 어떻게 생각할까요..

 전 지금 다니는 회사 말고 주말 아르바이트 내지는 아침에 신문이라도 돌릴까 생각중인데, 남편은 저보다 일찍 마치는 경우가 많으면서 그런 생각은 커녕 집에 가서 온라인 게임에 정신없이 빠져 있습니다.

그런 모습 보면 이혼하고 싶은 생각이 치솟지만(아직 애기도 없구요) 보증 선 금액과 그동안 줘왔던 돈이 아깝다는 생각도 들고요,, 막상 자는 모습 보면 불쌍해 죽겠습니다. 당사자가 더 힘들겠거니 하는 생각에요,, 전 어떻게 살아가야할까요...







제10회 결사모 결혼상품전 및 브라이드퍼니처 상품전

2009년 2월21일~22일 참가자 전원 무료주차 ,

입장고객 와이셔츠 맞춤권증정 호객행위 없는 웨딩박람회 결사모 동호회가 만들어 갑니다. 회원님이 인정한 결혼박람회 결사모가 앞서갑니다.

문의: 1688-6588

초대권신청 : http://www.pigmomweddingfair.com